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백탁없고 끈적임없고 물터지는 선크림. 남성 초초강추.

작성자 apdojo****(ip:)

작성일 2020-06-01 12:13:00

조회 14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처음보는 브랜드인데 디자인도 예쁜것 같고 무엇보다 천연 제품이라길래 믿고 샀어요.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 좀 망설이긴 했는데 나이가 들다 보니 성분 하나하나를 꼼꼼하게 보는 터라 믿고 구매했죠. 클렌징폼하고 선크림 두개 샀는데 추가로 다른 것도 구매하려고요. 우선 처음 써본 소감은 역시 천연브랜드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른 수많은 썬크림 제품을 많이 사용했지만 이게 더 나은거 같아요. 훨씬 로션바르는 것처럼 수분감 있고, 끈적이지도 않고, 백탁도 없어요. 못믿으시겠지만. 진짜에요. 이게 기술적으로 가능한건가 싶을 정도. 향도 은은한게 너무 좋아요. 다쓰면 또 구매하려고요. 어제 하루 썼는데 트러블이 나진 않았고. 산소다녀오느라 하루종일 운전하고 밖에 오래있었는데 피부가 탄것 같진 않네요. 효과는 나중에 좀 더 써보고 추가할게요.


아 그리고 전 남잔데 어릴때부터 엄마가 계속 선크림 바르라고 주입식 교육을 해서 선크림 쓴지 오래됐거든요. 근데 쓰면서 아 진짜 남자가 쓰긴 좋다라고 느낀건 처음인거 같아요. 포맨 선크림들보다 훨 나아요. 불만을 가질만한 포인트가 하나도 없어요. 혹시 남자시면 그냥 커피한잔이라 생각하고 구매하시고, 남편이 선크림 싫어하는 상남자면 사서 슬쩍 권해보세요. 사용감 좋고 화장품 바른티도 안나서 최고임.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카카오채널 네이버톡톡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